Pacemaker Waist Bag 페이스메이커 웨이스트 백
훈련하는 운동선수의 곁을 지키는 코치들은 어떤 가방을 선호할까? 이런 의문에서 시작된 웨이스트 백이다.
대부분의 브랜드들은 한 번쯤 만들게 되는 웨이스트 백은 딱히 특별함이 없는 단순한 구조로 되어있기 마련이다.
필자는 몇 해 전가지만 해도 웨이스트 백을 정말 많이 사용했었는데 구입한 가방에 내가 적응하거나 혹은 적응 실패로 새로운 타입의 웨이스트 백을 찾아다녔다.
내가 가방에 적응하게 되면 언젠가부터 가방에 옷을 맞춰 입는 상황이 반복되는데 분할이 적고 단순한 웨이스트의 경우 가방 외에 별도의 주머니를 찾아 소지품을 나눠 가지고 다니게 된다.
결과적으로 가방이 채워주지 못하는 주머니의 부족함을 옷으로 채워내려 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다.
작은 면적이라도 효과적으로 분할을 한다면 옷 주머니는 가볍게 다닐 수 있지 않으까?
현대인의 필수품 스마트폰은 언제든 빠르게 꺼내기 좋게 별도의 버튼 방식 퀵 포켓을 마련하였다.
그 위로 지퍼 포켓은 작은 차 키나 무선이어폰, 립밤 등을 넣기에 충분하고 가방의 양 날개에 웨빙 고리를 각각 2군데씩 마련해두어 선글라스나 안경, 펜 등을 꽂아둘 수 있게 하였다.
이 외에도 가방 하단부에 손잡이가 달려있는데 이 부분은 갑작스러운 움직임에 가방이 튀어 오르는 것을 방지하도록 손으로 단단히 붙잡을 수 있게 설계하였다.
어깨 끈은 충분한 넓이로 만들어졌고 양쪽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오른쪽으로 메거나 왼쪽으로 메어도 스스로 편한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가방 위에 달린 웨빙 고리는 어딘가 잠시 걸어둘 때 용이하도록 하였다.
메인 포켓은 간단하게 분할된 공간만 있을 뿐 원하는 대로 담을 수 있다.
가방의 간단한 사용 예시 드로잉 이미지가 버튼 포켓 안쪽에 마련되어 있다.
간단하지만 직관적인 이미지가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추가로 가방 크기를 가늠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한다.
가벼운 차림에도 먼 여행길에도 유용한 웨이스트 백이다.
훌륭한 활동 파트너가 되길 바라본다.
- PRODUCT: CROSS BAG
- COLOR: BLACK
- SIZE: W:25cm L:16cm D:10cm
- OUTSHELL: NYLON 100%
- LINING: NYLON 100%
- PRICE: 108,000 KRW
PACEMAKER WAIST BAG - Found Pocket 바로가기
FoundPocket 파운드포켓(@foundpocket) 인스타그램 바로가기